(글날라가서 다시 저근,,)피폐 자캐 과거 서사,,

📖
팬픽
수위 콘텐츠(글날라가서 다시 저근,,)피폐 자캐 과거 서사,,스크랩
profile
25
🌟닝겐맛 쿠키🌷
2025.10.20 01:58 130 716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위에서 부터 나열,,

과거:요괴가 되기 전의 이름은 후쿠다 우타. 나츠메 고교의 학생. 어머니는 우타를 지속적으로 학대로 감옥에 들어가게 되었고, 아버지와 새엄마와 동생 둘과 살게 되었다. 새엄마는 항상 우타를 동생 둘과 비교하며, 우타를 의심하고, 학대했으며 아버지는 이런 우타를 무관심하게 바라보았고, 방치했다.

그래도, 우타는 학교에서는 꽤나 잘 지냈다. 학교제일 미남과 사귀었고, 성적도 좋았다. 하지만, 문제는 자신의 남친이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알아차렸을때 부터였다. 우타는 이 사실을 모두에게 알렸지만, 증거불충분과 남친의 부인으로 의심의 대상은 우타가 되었다. 그때 망가질대로 망가진 우타를 도와준 같은 반 남자아이 '스즈키 준'. 하지만, 준과 함께할수록 우타의 스캔들은 커졌고, 우타는 전교생에게 의심을 받게된다. 그러다, 결국 우타는 학교옥상 위에서 스스로 목숨을 포기하게 된다. (항년 18세)

지옥에서 우타는 '타마시'를 만나게되었고 그녀는 육체를 얻고 의심을 먹고사는 요괴인 '아야시이'가 되었다.


과거:생전의 이름은 마츠모토 히로토. 아이들을 불법적으로 서커스에 이용하는 유령서커스단의 일원. 어렸을때 부모님이 이 서커스단에 버리고 갔다. 3살때부터 매일같이 착취당하며 서커스에 참가했다. 또, 서커스단원들마저 그런 히로토를 비웃고, 무시하고, 괴롭혔다. 히로토는 힘들었지만 매번 서커스가 끝나고 나면 '오늘은 최고였어'라며 자신을 위로했다. 하지만, 욕심많던 서커스단단장은 히로토를 대신해 더 좋은 아이를 데리고왔고 그나마 '인간'으로서 대우받던 히로토는 더욱 천대받았다.

그러던, 어느 서커스에서 히로토는 욕심많던 단장에게 무리한 묘기를 부탁받았고 공연도중 그 묘기를 시도하다 큰 부상을 입게되었다. 하지만, 단원들,단장 심지어 관객들 모두 이를 모두 퍼포먼스로 여겼다. 공연이 끝나자마자 '물건'으로서 필요가 없어진 히로토는 서커스장 근처 수풀속에 내던져졌고, 그렇게 최후를 맞이하게 된다.(항년 15세)

지옥에서 히로토는 타마시를 만나게되었고 그는 육체를 얻고 욕심을 부리는 자들을 심판하는 '미니쿠이'가 되었다.


과거:생전의 이름은 요시다 안. 한 가난한 무속인 집안의 아들로 태어났다. 매일 이유없이 부모님에게 맞고 있다. 또, 마을에서는 '거지'라며 맞고 다닌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에는 지방에서 한 소녀 '코바야시 칸나'가 이사를 왔고, 축제에서 만난 칸나와 안은 칸나가 자신이 아끼는 여우가면을 주며 친해지게된다. 그러던 어느날 안은 지속적인 폭력의 피해를 견디지 못해 칸나에게 그 울분을 토해내게 됐고 칸나는 마음이 상해 그 길로 일주일간 안을 만나지 않았다. 나중에 알고보니 칸나는 안의 그런 말과 이사를 오기 전에 있던 일의 트라우마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던것이었다.

안은 칸나가 준 여우가면을 쓰고 다니며 마을 아이들에게 저항해보지만, 안은 오히려 아이들에게 더 맞게 된다. 엎친데 덮친격 안의 아버지는 바람이 났고, 어머니는 안을 더 심하게 때리며, 폭력을 휘두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의 아이들은 안을 창고에 가두고, 그 창고에 불을 질렀다. 안은 마지막 순간까지 칸나가 준 그 여우가면을 껴안고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생을 마감하게 된다.(항년 10세)

지옥에서 안은 타마시를 만나게 되었고, 육체를 받고 이기심을 신봉하는 요괴인 '에고'가 되었다.


과거:생전의 이름은 키무라 아사히. 아버지는 아사히와 그의 어머니에게 폭력을 가했고, 어머니는 이를 막는 과정에서 아사히의 아버지를 죽여버린다. 어머니는 이를 속이고, 아사히에게 이렇게 알려준다.

'밴드를 붙이면 아픈거 다 낫는거야.'

아사히는 그 이후 어머니에게 지속적인 폭력을 당했고, 어머니는 아사히를 계속 세뇌시켰다. 자신은 좋은 엄마다, 밴드를 붙이면 안 아프다라고. 그러면서 아사히의 몸에 붙여진 밴드의 수는 점점 늘어났다. 그러던, 어느날, 아사히의 엄마는 한 강도에 의해 살해당했고, 아사히는 어머니에게 밴드를 덕지덕지 붙여주며 말했다.

'밴드 붙이면 다 낳는다며..'

그렇게 아사히는 학교에 갈 나이가 되었고, 학교를 간 첫날부터 몸에 밴드가 많이 붙어있다, 더럽다, 거지같다라는 이유로 전교생에서 맞고, 폭력을 당하게 된다. 그때마다 아사히는 아프지 않기 위해서, 보건실을 찾게 된다. 보건선생님은 그런 아사히를 잘 보살펴주었고, 올때마다 귀여운 토끼 밴드를 주게 된다.

아사히가 4학년이 되던 개학실 날 전교생이 아사히를 강당에 가두어놓았고, 몸이 약했던 아사히는 추위속에서 떨다 가지고 있는 밴드를 다 사용하고 나서 배고픔과 추위에 떨며 죽게된다.(항년 11세)

지옥에서 아사히는 타마시를 만나게 되었고, 육체를 받아 시기와 질투를 먹는 요괴인 지키가 되었다.


과거:생전의 이름은 야마모토 나코. 어느 평범한 집안의 소녀. 하지만, 부모님은 나코를 버렸고, 그녀는 어느 보육원으로 가게된다. 보육원의 원장님은 너무 친절하고 착했다. 아이들에게는 한없이 따뜻한.. 또, 거기 친구들은 엄청 착했다. 특히,자신에게 잘해주고 가장 친한 사토 유우마.

그러던 어느날 나코는 유우마가 원장에게 끌려가는 것을 목격하고 이 뒤를 밟았는데 ,원장이 알고보니 장기매매를 시행하는 주력자라는걸 알았다. 너무 놀란 나코는 유우마를 구한다는 생각을 하지도 못하고 보육원에서 뛰쳐나갔다.

그렇게 해매고 해매이다 그녀는 어느 평범한 집안으로 입양되게 되었다. 거기에는 자신을 사랑해주는 부모님과 자신과 잘 놀아주는 오빠까지. 나코는 매일이 행복했다. 하지만, 나코가 부모님이 아끼는 오르골을  실수로 망가트린 이후부터 그녀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다. 그녀를 핍박하고, 괴롭히며, 모욕하기 시작했다. 나코는 도망쳤다.하지만, 그 가족들은 이미 다른 곳으로 도망갈까봐 마을 사람들에게도 나코의 행적을 부풀리고, 거짓으로 꾸며내며 속여왔다. 그렇게 나코는 아무곳에서도 환영받지 못한채 눈오는 설산에서 추위에 떨며 생을 마감하게 된다.(항년 11세)

지옥에서 나코는 타마시를 만나게 되었고, 그에게 육체를 얻고 거짓을 먹고 사는 요괴인 우소가 되었다.


과거:생전의 이름은 시미즈 나기. 한 유명 대기업에 다니는 사회 초년생. 자신의 대학동기와 함께 기업에 들어갔다. 하지만, 나기는 어째서인지 상사들한테 항상 치이며, 욕을 먹고 다녔다. 그러던 어느날, 그 대학동기가 회사에 자신에 대한 악담과 소문을 퍼뜨리고 다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나기는 어디에 가도 가시방석이었다. 나기는 동기에 대한 복수심만을 마음에 담은 채, 3년을 그렇게 꼬박 회사를 다녔다. 그러던 어느날, 나기는 야근과 상사들의 핍박 끝에 퇴근하고 나오는길에 음주운전한 차에 치여 죽게되었다.(항년 31세)그가 죽은 이후에도 그가 다니던 회사에는 그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이라느니, 약물중독으로 간거라니 그에 대한 나쁜 소문들로 가득했다.

지옥에서 나기가 타마시를 만난 이후 그에게 육체를 받고 소문을 먹고 자라는 요괴인 우와사가 되었다.

요괴가 되고 얼마있지 않아 인간 세계를 둘러보던 우와사는 한 여자배우 카마도 미오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만, 미오는 들려오는 스캔들과 거짓소문들에 결국 스스로 목숨을 포기했다. 우와사는 이를 알자 크게 절망한다. 미오가 죽는 와중에도 계속해서 들려오던 소문, 자신이 미오를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 그리고 소문을 말한 추악한 사람들. 결국, 우와사의 복수심이 더 불타오르게 된다.


과거:생전의 이름은 후지타 렌. 어느 평범한 마을의 소년. 마을에는 사람이 얼마 없었고 모두가 친절했다. 렌은 어느 날, 마을의 소녀인 사사키 이로하를 만나게 되었고 그 둘은 사랑에 빠지게된다. 

그로부터 4년뒤 마을에는 새 지도자가 오게되었고, 그것이 렌, 이로하,그리고 마을을 나락으로 끌어내리는 시발점이 되었다.

지도자는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마을에 사람들을 더 데리고왔다. 마을은 오염되어갔고, 욕심많은 사람들은 마을을 망가뜨려갔다. 또, 지도자는 이로하를 보고 반해 고백했는데, 이로하는 자신에게는 렌이 있다고 거절하였다. 하지만, 지도자는 오히려 이로하를 마녀로 몰아갔고, 그녀와 사귀는 렌을 죽이려한다. 그 과정에서 이로하는 렌 대신에 마을 사람들에게 죽었다. 렌은 몹시 분노했고, 그에 몸에는 이승을 떠돌던 귀신들이 들어가 마을사람들을 무차별하게 죽이기 시작했다. 그러다, 한 마을의 청년이 쏜 석궁이 심장을 관통하여 생을 마감하게 된다.(항년 23세) 그 후 마을사람들은 렌의 시체의 이마에 죽을 사를 새겨 불태워 버렸다고한다.

지옥에서 렌은 엄청난 혼돈을 일으키다 타마시에게 붙잡혔고, 육체를 받은 대신 평생토록 지옥에서 벗어 나지못하도록 족쇄를 채우고, 지옥에서의 형벌을 담당하는 요괴인 나쿠나루가 되었다.


쓰다가 한번 날라가서,,재업함,,

피드백 대 환영!

인글가믄 얘네 설정 들고옴!

sticker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