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억이 남아있는한, 오늘도 영업합니다>>
- 판타지물^^
늘 평범하던 하루,
우연히 안개 자욱한 골목을 마주하셨다면.
그 안개 속에서 유유히 빛을 내는, 작고 조용한 서점을 발견하셨다면—
그건 과연 행운일까요? 아니면, 조금은 이상한 하루의 시작일까요.
따뜻한 조명이 흐릿하게 새어 나오는 작은 문틈.
간판에는 세월의 옛됨이 묻어나는 나무판자 위로,
‘담록당’이라는 글씨가 조용히 새겨져 있습니다.
기억이 남아 있는 한, 이곳은 오늘도 조용히 문을 엽니다.
오래된 듯하지만 묘하게 정겨운 실내,
창가엔 본 적 없는 이야기들의 포스터가 붙어 있고,
책장마다, 누군가의 기억으로만 살 수 있는 책들이 놓여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책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아주 가끔, 당신도 그 책을 기다려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요.
기억이 바래지기 전에—
한 번 다녀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혹시 모르죠.
이곳에서, 당신의 앞으로의 이야기가 조금 달라질지.
이번소설은 설노창 여러분들의 자캐로 써내려가는 소설입니다.
- 자캐만 가능하며, 최대 자쿠까지만 받습니다. (자쿠이름필수..!!!이왕이면사람이름으로..)
- 주 2회연재, 한 이야기당 상/하편으로 구성됩니다.
- 주인공은 매번 새로 등장하며, 주인공은 신청받은 자캐/자쿠 중에서 선정됩니다.
- 각 회차마다 최소 5명의 자캐가 등장하며, 그 중 한명이 메인주인공, 나머지는 조력자or주변 인물로 함께하게됩니다.
소설구조는 ‘전천당‘ 같은 느낌의 소설입니다.
’전천당’처럼 매 편마다 새로운 손님이 등장해 책을 사가고, 그 이야기속으로 들어가 그 이야기를 자신이 직접 써내려가는 구조입니다.
담록당에서 책을 산 손님이 기억을 대가로 책을 구입하고, 나중에 그 책으로 들어가 책 속의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는거죠.
즉, 독자이자 손님인 제가 선택한 메인주인공이 직접 결말을 써내려가는 이야기입니다.
당연히 매 이야기는 주인공의 성격이나, 주인공의 서사의 영향을 받아 달라지겠죠.
어떨때는 몽글몽글한 동화, 또 어떨때는 재미난 소설 등. 매 주인공에 따라 그들이 써내려갈 이야기가 결정됩니다.
책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들은 예상치 못한 만남, 갈등 깨달음, 성장으로 이어지며.
마지막에서는 누군가는 다시 현실로, 또 누군가는 책 속에서 새로운 삶을 써내려가는 결말로 결정됩니다.
(뭐가어찌됬건 작가는저니깐 제 맘대로 쓸겁니댜 껄껄 제가 마음대로 책에 가둬버리는수도 있는그에요 꺄르륵)
소설모집 방식.
- 주 2회 연재 소설이라 한 주에 5명의 자캐들이 등장합니다.
- 소설분량은 총 12회로, (상,하편 포함) 6번에 걸쳐 각각 다른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 소설모집은 여기신청해주신 분들 선착으로, 5분씩 나눠서 므에 맘대로 메인주인공, 조력자 등을 결정할겁니다. 헣허
- 므에가 소설 메인주인공을 뽑을때는, 맛깔난 설정, 쌈1뽕한 서사. 그리고 자세한 자캐의 설명을 보고 므에가 끌리는 캐릭터로 뽑는다는 점. 알아두시길:)
- 한 분당 최대 2명의 캐릭터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캐릭터설명 자세하게 부탁드려용😍
- 소설 참여쟈는 25명까지..!!!(에이설마많이오시겄어) 그러면 25명이니깐…5번에 걸친 10회까지 되겠죠. 무튼 그러면 마지막 텀이 남습니다. 그 마지막텀은…‘담록당‘의 이야기로 장식될 예정입니다.
- 그리고 분량은 적을예정이지만…매 화마다 등장할 담록당에 이야기를 파는 장사꾼..!! ㅏ한명을 모집합니다:) 아무도 없을시 므에의 자캐가 대신 들어가고용, 반드시 남캐로만 신청가능합니다. 아무나 하고싶으신분들 다 되고요, 중복으로 신청하셨어도 가능합니다. 최대 2명까지지만 얘까지 하시면 3명까지..!! 제 소설에 등장시킬수 있는 셈이지요 꺄르륵. 아 요친구는 담록당의 마지막 이야기에 분량이 조오오금 많아질 예1정입니다^^ 글구 제 맘대로 러1브러브로 만들어버릴수도있따^^^^^^그러니 각오 단단히하시구 생각 많이 하시구 신청해주세용^^^^^ (이건 므에가 보고 마음에드는애 뽑을끄에용 꺄르륵)
- 그리고 이게 젤 중요한거..!!!! 요 소설은, 포타에서 연재할 계획입니댱..아 물론 설노창에서 먼저 연재를 하고 포타로 넘어갈끄에용^^ 만약 포타에서 연재되기 싫다 하시는분들은…ㅔ 아쉽찌만…다음에…🥹
-담록당-
안개가 자욱한 골목 안으로 들어서면,
따뜻한 조명이 비춰지는 낡고 오래된 서점을 발견하실 거예요.
오늘은 또 어떤 손님이, 어떤 기억을 지불하고, 어떤 이야기를 써내려가게 될까요?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이제므에는죽어나갈예정⭐️쿠킹덤단편소설도조만간아마도연재할계획. 므에가 답변이늦는다면…ㅔ 므에는 공1부중이다는거..!!)
+) 신청하실때 사진 따로 안주셔두되고용, 자캐에 대한 자1세한 설명만 가져오시면 다 오케이입니다:)
설정이 맛있을수록 므에가 주인공으로 데꼬갈 확률이 높아져용:)
나이, 성격, 외모, 서사도 은근슬쩍 남겨주시면…헤헤ㅔ헤ㅔ헤헤ㅔ
아 그리구 메인주인공들은 학생 or 성인(직장인, 아르바이트생 등) 으로 등장시킬끄에요 그러니 나이는 짅쨔 필수..!!!
아 초능력설정 안되용^^ 다 평범한 사123람이 되….
만약 자캐가 짅쨔 특이한 설정(요정, 유령, 초능력자 등) 인데 진쨔 이 설정 포기 못하겠다..!! 하시는분덜
저한테 따로 말씀해주시면 제가 그 점 반영하여 주인공이 빨려들어간 이야기속의 조력자 or 악역으로 설정 최대한 반영하여 등장시켜드릴 수 있답니댜:)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영^^
담록당의 주인에 대한 설정은 이따 따로 올리겠습니당..!!!
그 이야기파는 장사꾼신청은 므에가 따로 올린 댓글에 답변으로 신123청 해주세용><
그으럼 므에는 공부하려..춍춍춍…이따 11시에 올게여:)